치명적이고 아픈 물, 물은 중증 질환 큰 도움,

2025. 3. 18. 07:47행복과 불행과 인생

728x90
반응형

치명적이고 아픈 물, 물은 중증 질환 큰 도움,

 

***남석이 지은 책들 - 미래를 보는 창, 월지통변비법 1,2권, 초한시대인물평전 1,2, 3권, 골드게임 1, 골드워 2, 골드 체인3, 건곤문언전, 명리학 몸풀기 1권, 명리학 정리정돈 2권, 계사상전해석, 게사하전 해석, 나라를 망친 여인들, 명리학 몸 만들기 3권, 역사의 승자와 패자, 일본의 인물상,드 인 아이스1, 명리학에세이 모닝커피와 솜사탕, 책구입처 : https://www.bookk.co.kr/chun2040

물水은 모든 생명生命의 근원이다. 사람의 인체도 물이 최대 72% 이상을 차지하고 있을 만큼 절대적인 생명의 기본요소이다. 인체에서 물의 작용은 다른 오행이나 기타 원소들의 작용과 비교에서 단연 최고이자 최대이다. 명리학에서도 물은 북방수北方水로 모든 생명의 시작이고, 계절 순환의 출발점이고, 생명이 그치고 마감해서 종시終始가 완결되는 지점이기도 하다. 물의 본성은 다른 오행과 달리 수증기에서 물로 다시 얼음으로 변화가 자유롭고 입자의 구조와 형태도 상태와 조건에 따라 변하는 신비로운 물질이다. 그래서 만물을 탄생시킬 수 있는 강력한 에너지와 생명력을 지닐 수 있다.

현대인들의 건강을 지키는 가장 큰 요인을 들라면 각자 전공이나 관심분야에 따라 제각각이 될 것이다. 음식이나 환경이나 생활습관이나 다양한 오염과 같은 무수히 많은 요인들이 등장할 것이다. 그러나 인간의 건강은 맑고 건강한 물에서 시작되고 끝난다. 건강을 훼손하는 질병의 원인은 건강을 지키는 요인보다 더 복잡하고 다양할 것이고, 현대인은 누구나 건강에 썩 이롭지 않은 나쁜 환경에 일부 노출을 피할 수 없는 조건에서 살아가기 마련이다. 숨쉬는 공기도 그렇고 마시는 물도 그렇고, 대기와 바다와 땅도 오염을 피하기 어렵다.

 

그런데 물은 인간에 있어 공기나 바다 또는 땅과 비교에서 더 큰 의미와 중요성을 가진다. 그 이유는 앞에서 말한 인체의 72% 정도가 물로 이루어진 인체이기 때문에 당연히 더 심각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이런 현상을 다른 말로 표현하면 나쁜 물이나 오염된 물은 인체에 가장 치명적인 영향을 입히는 요인이 된다는 사실이다. 인체가 대기나 땅의 오염으로 치러야 할 대가보다 몇 배 더 큰 심각한 질병이나 피해를 물은 요구하게 된다.

우리가 음용수로 사용하는 수도물은 저수지에서 취수를 해서 정수장에서 깨끗이 정수를 마친 다음 수도망을 통해 각 가정으로 공급된다. 수도물은 마실 수 있는 물이기 때문에 최대한 맑고 깨끗한 1급수를 취수 한다. 그래서 한번 더 정수과정을 거친 수도물을 우리는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이것이 착각인 것은 겉으로 보이는 수도물의 맑고 청량해 보이는 상태에 홀딱 속은 것이다. 수도꼭지에 나오는 수도물의 생명력은 이미 망가질 대로 망가지고, 더 이상 멍들 수 없을 만큼 모든 세포가 멍든 상태라는 사실을 모르기 때문이다. 겉보기와 달리 활력 따위는 찾아 볼 수 없는 폐기 직전의 상태로 각 가정의 수도꼭지에서 빠져나오고 있는 것이다.

수도물은 파이프 라인을 따라 강한 압력으로 강제이동 되면서 파이프가 꺾이는 고비마다 세포들은 시퍼렇게 멍들고, 상처를 입고, 압력과 속도에 의해 청량하고 맑은 본성이 악마로 바뀐 상태가 되어있다. 그 물이 인체로 들어갔을 때 인체에 유익함 보다는 질병의 위험이나 악화의 위험이 더 높아지는 것은 당연한 결과이다. 그렇다면 수도물을 어떻게 생명력을 지니고, 청량한 본성으로 회복시킬 수 있을까? 수도물을 뚜껑 없는 용기에 받아 하룻밤을 푹 재워 줌으로 청량함과, 생명력과 활력을 회복시킬 수 있다. 그 다음 식수로 마시면 생명력을 회복된 물의 본성이 인체에 건강하게 작용할 수 있게 된다. 물을 이렇게 바꿔 마시면 중증 만성질환자는 자신의 몸으로 하루 이틀 안에 분명한 변화를 느낄 수 있다.

옛 어머니들이 전날 저녁에 떠 놓은 정한수에 새벽에 치성을 드렸던 의미를 이해할 수 있으면 된다. 물에 고맙다는 인사를 하면 그 인사에 물은 반드시 응답을 보낸다는 무서운 사실도 기억해야 한다. 지금 당장 바꿔보면 내일이면 분명 알 수 있을 것이다. 물은 반드시 하룻밤 푹 재운 다음 고마운 마음을 말로 고맙다고 인사하며 마시면, 만성 중증 질환자도 스스로 놀랄 만큼 빠르게 회복될 것이다.

https://youtu.be/GII79xpPzKw?si=b5RMONa44UslJKT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