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을 시키는 운運, 운運 때문에 놀고 먹을 수 없다,

2022. 6. 8. 10:13명리학과 사주팔자

728x90
반응형

일을 시키는 운運, 운運 때문에 놀고 먹을 수 없다,

***남석이 지은 책들 - 미래를 보는 창, 월지통변비법 1,2권, 초한시대인물평전 1,2, 3권, 골드게임 1, 골드워 2, 골드 체인3, 건곤문언전, 명리학 몸풀기 1권, 명리학 정리정돈 2권, 계사상전해석, 게사하전 해석, 나라를 망친 여인들, 명리학 몸 만들기 3권, 역사의 승자와 패자, 일본의 인물상, amazon book - GOLD GAME 1-6, -. 책구입처 : https://www.bookk.co.kr/chun2040

 

사람들은 일하지 않고 죽을 때까지 놀고 싶어하는데 절대 그럴 수 없는 이유가 있다. 바로 운運 때문인데 운이란 시간時間과 공간空簡이 한데 결합된 상태를 의미한다. 시공時空의 결합에 그치지 않고 천간과 지지에 오행을 더해서 해야 할 작용을 추가한 상태이다. 시간時間은 두 간격 사이를 측정하는 단위이다. 이곳에서 저곳까지 도달하는데 소요되는 단위가 시간으로 나타난다. 공간空間은 위치를 먼저 알아야 하기 때문에 좌표와 방위가 설정되어야 한다. 그래야 정확한 위치를 찾아 낼 수가 있다.

지정된 장소에서 언제까지라는 의미가 바로 운運의 근본 의미가 된다. 지정된 장소에 언제까지라는 의미는 무엇을 하라는 지시가 되고 요구사항이 되는 것이다. 무의미하게 그 공간 그 시간을 빈둥대며 놀라는 의미가 절대 아님에도 사람들은 그런 사실을 모른다.

 

운運에는 오행이 상하上下로 붙어 작용한다. 오행의 작용이란 본래 가지고 있는 기운을 바탕으로 그에 합당한 일을 꼭 해야 하는 것을 의미한다. 운명을 가진 사람들은 운運을 향해서 무엇을 시키는 존재가 아니고 운運의 명령과 지시를 받아 그 일을 수행하는 존재들이다. 운運이 운명에 시키는 일이 바로 운에 붙은 오행의 작용이 된다. 오행의 본성을 자신의 운명에 맞춰 합당한 일을 하라는 것이 운運의 작용이고, 운명에 내리는 주문사항이다.

운運이 가지고 있는 본성을 사주의 육친으로 해석하면 직업과 직장이 되고 해야 하는 일의 성격이 나타난다. 사주원국의 직업을 결정하는 강한 기운의 오행들이 사주의 오행과 힘을 합하게 되면 운의 주문은 더 강력하게 반드시 정해 진 일을 해야 한다고 요구를 하게 된다. 운은 단순한 시간이 아니고 무엇인가를 해야 하는 일하는 시간이라는 점을 알아야 한다. 각자의 운運은 구성과 성격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각자가 해야 하는 일 역시 모두 다르다.

 

운運의 특성상 사람이 운이 시킨 일을 하지 않으면 반드시 그 일을 하도록 환경과 삶의 조건을 완전히 바꾸는 작용을 함으로 그 일을 하도록 만든다. 그런 경우 본인도 모르고 그 일을 하지만 결과는 비참하거나 흉하게 종결이 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해야 할 일을 하지 않을 때 운명의 추궁은 오래가고 혹독하게 값을 청산하게 된다. 힘든 운명을 살아가는 사람들 대부분은 운이 요구하는 어떤 일을 하지 않았거나 적당히 하고 대충 넘어간 잘못의 뒷 감당이나 뒷 설거지를 하고 있는 것이다. 사람들은 모르지만 그때 해야 될 일을 하지 않으면 반드시 운의 보복이 뒤따른다.

 

인간이 살아가는 인생은 꽉 짜인 틀과 일정표에 따라 필연적으로 움직이게 된다. 명리학을 공부하면 그 일정표와 운명의 틀이 얼마나 단단하고 빈틈이 없는지 알 수 있다. 명리학을 공부하지 않으면 그런 사실을 절대로 모른다. 적당히 남의 눈을 속이고 인생을 살아간다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사실을 정확하게 명리학을 통해서 정확하게 깨닫게 된다. 남을 속이고 잘 살다가 왜 갑자기 뒷덜미를 잡히는지 자세히 보면 다름아닌 그 사람의 운명과 운이 잘못을 찾아 옭아매는 것임을 알 수 있다. 바르게 해야 될 일을 남을 속였기 때문이다.

명리학은 대충대충이 없는 철두철미한 학문이고 인간의 인생도 똑 같이 닮았다. 딱 부러지지 않으면 올바른 법칙이 될 수 없다. 명리학이 애매하거나 흐리멍덩하면 인간의 삶도 도덕과 양심과 올바른 삶도 의미가 없어진다. 악행이 선행을 억압하게 된다. 운명은 적당히 남을 속이고 자신의 운명도 속이고 살아가는 삶을 인정하지 않는다. 해야 할 일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올바르게 그 일을 하는 것이 행복한 인생이고 성공하는 인생을 완성시킬 수 있다. 바르게 자기 인생을 살아가는 방법을 배우는 학문이 명리학이고, 먼저 운의 요구사항을 읽는 것이 필요한 일이다.

https://youtu.be/-tty9wKF6zs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