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이별하는 운運, 미련없이 떠나는 상관비겁운傷官比刧運,

2023. 1. 20. 10:36운명과 운의 흐름

728x90
반응형

쉽게 이별하는 운運, 미련없이 떠나는 상관비겁운傷官比刧運, 

 

***남석이 지은 책들 - 미래를 보는 창, 월지통변비법 1,2권, 초한시대인물평전 1,2, 3권, 골드게임 1, 골드워 2, 골드 체인3, 건곤문언전, 명리학 몸풀기 1권, 명리학 정리정돈 2권, 계사상전해석, 게사하전 해석, 나라를 망친 여인들, 명리학 몸 만들기 3권, 역사의 승자와 패자, 일본의 인물상, 골드 인 아이스1, amazon book - GOLD GAME 1-6, Gold In Ice1, -. 책구입처 : https://www.bookk.co.kr/chun2040

만남도 어렵지만 헤어짐은 더 힘들고 어려운 일이다. 인연을 자르는 일이란 그리 간단하고 녹록한 문제가 아니다. 특히 남녀 간에 있어 인연은 감정적으로 가볍게 풀어내고 털어버릴 수 있는 문제가 아니어서 쉽게 툭툭 털어내기 무척 어렵고 힘이 든다. 물론 인연이나 감정적 고려나 미련없이 사람을 쉽게 만나고 헤어질 수 있는 본성을 지닌 사람도 없지 않지만 그런 사람들의 숫자는 그리 많지 않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만날 때보다 헤어질 때가 더 힘들고 헤어지고 난 이후도 많이 힘이 든다는 말을 한다. 기억과 향수가 남은 탓이기 때문이다. 쉽게 이혼이나 이별을 하지 못하고 무덤덤한 관계를 계속 지속시키고 연장시키는 이유 역시 그런 기억들과 회상이 가슴을 아프게 만드는 일이 두렵기 때문이기도 하다. 이별의 결심과 결정은 대부분 여성의 몫이다. 남성은 그런 단호하고 매서운 결정이나 결심을 하지 못한다. 

 

이혼의 결정이나 결심도 여성이 마음을 먹지 않으면 불안한 상태라도 가정이 그대로 지속되는 경우가 많은 이유가 남성이 그런 단호한 결정을 내리지 못하는 심약한 본성을 타고난 탓이다. 여성의 단호함과 매서움은 남성의 그런 본성을 크게 앞선다. 실행력의 비교에서도 여성이 남성보다 우월하다. 그래서 여성이 판단과 결정을 내리면 모든 관계의 방향이 한꺼번에 바뀌게 되는 것이다. 가정에서 여성이 주도권을 가지는 이유가 그런 강한 본성에 뿌리를 두기 때문이다. 

 

그렇다고 해서 여성들이 감정적인 정리가 단칼에 무 베듯이 깔끔하게 처리된다는 의미는 절대 아니다. 미련과 아쉬움과 수많은 회상들이 시간을 두고 가슴을 찌르고 베겠지만 이별을 선택할 때에는 그런 마음을 쉽게 접어 버린다. 이렇게 마음을 쉽게 정리할 수 있는 시가 있을까? 감정적인 동요를 최소화 할 수 있는 시기가 있다면 어떤 운이 될 것인가? 더 이성적이고 냉정하게 실행으로 옮길 수 있는 시기가 분명히 존재한다.

 

여성에서 좀 더 쉽게 이혼이나 이별을 결정하고 실행할 수 있는 시기는 상관운傷官運에서 가능하다. 세운에서 지지가 상관傷官이 되는 경우 여성들은 좀 더 가벼운 마음으로 관계를 정리할 수 있게 된다. 관계를 정리한다는 의미는 만남도 원만하지 않다는 이중적인 의미도 지닌다. 상관운傷官運이 지난 다음 기억과 회상이 떠오르고 후회도 하겠지만 상관운傷官運 동안은 그런 감정적인 동요에서 자유로운 시기가 된다. 그리고 합合을 깨는 충운沖運에서 이별이 결정되기 쉽다.

 

남성이 그런 판단을 할 때 역시 좀 더 쉬운 운이 있는데 바로 겁재운劫財運이다. 남성이 겁재운劫財運이 되면 이혼이나 이별 같은 평소에 쉽게 결정하기 어려운 문제에서도 단호하게 마음을 먹는 시기가 된다. 나중에 후회를 엄청 많이 하겠지만 겁재운劫財運과 충운沖運에서는 이혼과 이별을 쉽게 받아 들이는 기운의 영향을 받게 된다. 대부분 사람들은 그런 운의 작용과 기운의 영향을 받아서 힘들고 어려운 결정을 할 수 있다. 

여성과 남성 구분없이 이별과 이혼이 쉽지 않기 때문에 상관운傷官運이나 겁재운劫財運과 충운沖運의 도움을 받을 수 밖에 없다. 만나는 인연因緣은 하늘이 정해 놓은 인연이지만 이별은 인생을 살아가는 동안 자신들의 결정이다. 그래서 인연因緣은 한번의 생生으로 종결되지 않는 것이다. 

https://youtu.be/a_uBj4lKKsE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