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나고 헤어지는 시기, 부서지고 손해 입는 파해운破害運,

2022. 12. 19. 10:26명리학과 사주팔자

728x90
반응형

끝나고 헤어지는 시기, 부서지고 손해 입는 파해운破害運,

 

***남석이 지은 책들 - 미래를 보는 창, 월지통변비법 1,2권, 초한시대인물평전 1,2, 3권, 골드게임 1, 골드워 2, 골드 체인3, 건곤문언전, 명리학 몸풀기 1권, 명리학 정리정돈 2권, 계사상전해석, 게사하전 해석, 나라를 망친 여인들, 명리학 몸 만들기 3권, 역사의 승자와 패자, 일본의 인물상, 골드 인 아이스1, amazon book - GOLD GAME 1-6, Gold In Ice1, -. 책구입처 : https://www.bookk.co.kr/chun2040

사주팔자 오행과 육친이 정해 놓은 인생의 길을 가면서 만나야 할 사람을 만나야 할 때에 만나고 그만두고 헤어져야 할 때가 되면 어떤 방식이 되든 헤어지게 되는 것이 운명이다. 인간의 감정이나 회한은 각자의 몫이고 운명은 거침없이 인연을 갈라 놓거나 연결 시키는 작용을 이어간다. 그 한치의 빈틈도 없는 일관된 흐름은 기가 막힐 정도로 정밀하고 기계적인 작용이다. 명리학 공부를 하면서 순간순간 느끼는 이런 운명의 무서운 정밀성과 정확성이다. 

 

가족을 이루는 일에서 사랑을 이루는 일도 사주팔자의 테두리를 벗어날 수 없다. 국제결혼을 하는 커플들의 경우 아무리 멀리 떨어져 있어도 만나야 될 사람은 반드시 만나는 것이 인연의 법칙이다. 어떻게 멀리 떨어진 인연을 만나 사랑을 하고 결혼 할 수 있는지 인간의 이성으로는 짐작조차 할 수 없다. 마찬가지로 힘들게 만나고 사랑으로 연결 된 관계도 순간적으로 끊어지는 일이 벌어지고 뜨겁던 격정도 순간적으로 차갑게 식어 버린다. 인연이 끝이 난 것이다.

 

명리학 법칙들 중에서 상파六害와 육해六害라는 법칙이 있다. 두 법칙은 모두 인간관계를 단절시키고 차단하고 끊어버리고 부수는 작용으로 악명이 높다. 상파六害는 진행 되고 있는 상태를 단절시키고 방향을 바꾸는 작용으로 인간관계를 구렁텅이로 밀어 넣고, 평온을 깨트리는 흉을 작용한다. 육해六害는 인간들이 서로 사랑하는 모든 관계를 훼방하고, 끊어 놓고, 단절시키는 나쁜 작용을 일으킨다. 

 

상파六害와 육해六害의 작용은 운에서 만나게 되는데 이런 시기가 되면 반드시 가장 중요한 인간관계에서 심각한 사건이나 문제가 발생하고 그로 인해서 관계가 단절되는 충격적인 현실로 내몰리게 된다. 사람들은 인간관계가 끝나는 일은 원인을 만든 눈 앞의 실제 사건이나 사고 탓으로 생각하게 된다. 운명은 그런 사건과 사고와 문제들로 인생을 만들어가기 때문에 누구나 자기 삶에서 발생되는 그런 일에 집중하게 된다. 그렇기 때문에 사주팔자를 누구도 벗어날 수 없는 것이다. 

 

상파운六害運과 육해운六害運의 작용은 각자 살아가는 생활환경에 따라 다양한 문제와 사건과 사고로 나타나는 것이다. 사주팔자의 모든 법칙들 역시 모든 사람이 살아가는 조건과 환경과 방식에 따라 각각 다른 모습으로 나타나게 된다. 상파운六害運과 육해운六害運이 되면 어떤 일을 원인으로 삼아서라도 인간관계를 어려움에 빠트리고, 문제를 일으키고, 고립시키고, 인연을 단절시키게 된다. 이별을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으로 내몰아 가는 것이 운명의 작용이고, 상파운六害運과 육해운六害運이 목적하는 일이다.

 

문제는 이런 나쁜 운의 작용에서 벗어날 방법이 가능할까 하는 점이다. 상파운六害運이나 육해운六害運을 절대 피할 수는 없는 일이다. 방법은 그 운에서는 미리 간격을 두고 관계를 줄여 나가는 선제적 대응이 필요하다. 자주 연락을 않거나 한 집에서 생활하지 않고 좀 간격을 두면 그 운이 지나고 나면 아무일 없었다는 듯이 다시 가까워 질 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지 않으면 완전히 인연이 단절될 위험에 노출되기 때문이다. 나쁜 운의 성격과 속성을 판단하고 선제적으로 지혜롭게 대처하면 나쁜 운의 작용에서 큰 문제없이 잘 빠져나올 수 있다. 

https://youtu.be/iyOtuvpRVA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