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한 임신妊娠과 태교胎敎, 지능과 본성 태교에서 완성 1,

2022. 10. 20. 11:06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중요한 임신妊娠과 태교胎敎, 지능과 본성 태교에서 완성 1, 

 

***남석이 지은 책들 - 미래를 보는 창, 월지통변비법 1,2권, 초한시대인물평전 1,2, 3권, 골드게임 1, 골드워 2, 골드 체인3, 건곤문언전, 명리학 몸풀기 1권, 명리학 정리정돈 2권, 계사상전해석, 게사하전 해석, 나라를 망친 여인들, 명리학 몸 만들기 3권, 역사의 승자와 패자, 일본의 인물상, 골드 인 아이스1, amazon book - GOLD GAME 1-6, Gold In Ice1, -. 책구입처 : https://www.bookk.co.kr/chun2040

현대의 추세를 따라 결혼 연령이 늦어지기 때문에 결혼과 함께 출산계획을 급하게 잡아야 하는 신혼부부가 늘어난다. 자칫 출산이 어려운 연령대로 접어들 가능성도 높고, 아이의 양육의 문제도 쉽게 지나칠 문제가 아니기 때문이다. 출산율이 낮아지는 만큼 부모들은 가능하면 똑똑하고 총명하고 좋은 운명을 지닌 자식을 얻고 싶은 욕구를 가지게 된다. 특히 명리학에 조금이라도 관심을 가진 부모라면 누구라도 그런 생각을 하게 될 것이다.

 

그런데 좋은 운명과 뛰어난 자질을 가진 자식을 얻으려는 욕망은 가득하지만 정확한 방법을 잘 모른다. 그래서 신생아의 출산시기를 잡는 것으로 이 문제에 접근하게 된다. 이 방법이 가장 보편적이고 일반적이기 때문이다. 사주팔자를 가능하면 미리 결정해서 그 일시에 맞춰서 최적의 사주를 만들어 주려는 부모의 마음이기 때문이다. 사실 대부분 사람들은 이런 식으로 일시를 사전에 결정해서 출산하는 경우가 많아진다. 이런 노력이 자식의 평생 운명을 결정하기 때문에 절대 가볍지 않은 일이 분명하다. 그러나 나쁜 본성을 지닌 인간은 사주가 좋아도 헛된 일이다. 인간 본성의 형성은 임신 초기부터 시작하는 태교에서 출발한다는 사실을 반드시 알아야 한다.

 

그런데 요즘 좋은 출산 시간을 잡아도 의미가 없는 것은, 산부인과 의료진들의 근무시간과 일치하지 않는 경우 대부분 의료진 근무시간에 맞춘 출산이 대세가 되어 미리 잡아 둔 시간에 아이가 태어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이런 사실도 이미 정해진 아이의 사주팔자를 피할 수 없는 것이라 볼 수도 있다. 일반적으로 임신기간은 38주에서 40주로 정확하게 모든 사람들이 일치하지는 않는다. 각자 다른 임신기간을 가졌기 때문에 과거와 같이 포태일을 기준으로 잡아서 임신기간을 대입해서 출산시기를 결정하는 방식은 현대에서는 정확하지 않기 때문에 사용하기 어렵다.

대신에 임신이 확정된 이후에 출산 예정일이 잡히게 될 때 출산 일자와 시간을 결정하는 방식으로 아이의 사주를 확정하게 된다. 년월年月은 고정되지만 반면에 장년이후를 확정하는 일시日時는 조정할 수 있기 때문에 큰 흐름은 놓치지 않을 수 있는 것이다. 그리고 아이의 장래를 생각해서 이렇게 결정된 일시는 가능한 맞춰서 출산하는 것이 유리하다.

 

이런 방법으로 사주를 결정하는 것으로 부모가 해야 할 노력을 전부 했다고 생각하지 말아야 한다. 이것은 출산의 기본중의 기본을 한 것에 지나지 않는다. 사주팔자는 운명의 흐름을 의미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아이의 본성과 운명의 그릇을 만드는 일을 계속해야 한다는 점이다. 태아가 착상을 하는 순간 이미 생명이 시작되고, 태아의 신체에서 각각 인체의 기관이 형성되기 시작하면 정신적인 영역인 인성과 본성의 발육도 빠르게 시작된다. 태아에 대한 인성교육이 시작되고 완성되는 시점이 바로 임신기간 중 계속되는 어머니의 마음과 환경의 배려에서 이루어진다. 

 

태아는 이 때부터 어머니와 환경으로부터 배운다. 임신 기간 중에서 태아의 인성은 어머니의 생각과 의지와 마음가짐과 생활환경에서 결정된다. 운명의 그릇과 지능지수도 이 시기에 결정이 된다. 임신기간 38주에서 40주 동안 아이는 한사람의 인간으로 정신과 지능이 완성되는 중요한 시기가 된다. 옛날부터 산모의 태교가 왜 어머니들에게 그리 중요하게 생각되었나 돌아보면 감탄과 놀라운 지혜에 고개가 숙여진다. 

현대에서도 태교의 중요성을 산모에게 아무리 이야기해도 과하지 않다. 감정적으로 치우치고 극단적인 생각이나 분노를 느끼지 않도록 정말 주의해야 한다. 산모 본인이 아니라 자식의 인성을 너무 이상하게 만들어 놓을 위험과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https://youtu.be/GoabUMgoQIw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