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운 필살기? 흉운, 멈추면 살고 움직이면 당한다.

2022. 4. 22. 07:27명리학과 사주팔자

728x90
반응형

나쁜 운 필살기? 흉운, 멈추면 살고 움직이면 당한다.

 

***남석이 지은 책들 - 미래를 보는 창, 월지통변비법 1,2권, 초한시대인물평전 1,2, 3권, 골드게임 1, 골드워 2, 골드 체인3, 건곤문언전, 명리학 몸풀기 1권, 명리학 정리정돈 2권, 계사상전해석, 게사하전 해석, 나라를 망친 여인들, 명리학 몸 만들기 3권, 역사의 승자와 패자, 일본의 인물상, amazon book - GOLD GAME 1-6, -. 책구입처 : https://www.bookk.co.kr/chun2040

명리학의 목적은 복福을 얻고 화禍를 피하기 위함이다. 피흉취길避凶取吉이 순수한 목적이 된다. 문제는 복福은 열심히 하다 보면 얻게 되는 것이라 말할 수 있지만 화禍에 대해서는 누구도 미리 알지 못한다. 그래서 갑작스럽게 위험에 처하거나 위기로 내몰리게 된다. 복이란 자신의 노력을 통해서 얻는 행복이지만 화는 갑작스럽게 몰려오는 위기로 대처하기 어렵게 된다. 물론 화의 시작 역시 자기 자신의 언행이 문제가 되어 갑작스럽게 일신에 위기를 불러 일으키는 작용이 된다.

 

이런 나쁜 화를 안고 다가오는 운이 있다면 이 세상 누구라도 달아나고 싶고 도망치고 싶을 것이다. 가만히 앉아서 불행과 재앙에 휩싸이고 싶지 않을 것이다. 개미나 지렁이 같은 곤충도 그런 재앙을 사전에 미리 알아서 피하고 불행을 감지하고 빠르게 몸을 피한다. 사람들은 그런 육감이 모두 퇴화되어 사전에 위험을 감지하는 능력이 소멸되고 없기 때문에 멍청히 있다가 갑작스러운 위험에서 빠져나오지 못한다. 곤충이나 동물은 위험에서 달아날 수 없으면 움직이지 않고 죽은 듯이 가만히 정지상태가 된다. 그러면 대개는 위험이 지나가고 다시 동물이나 곤충은 움직인다.

명리학은 인간에게 가장 필요한 학문으로 앞으로 다가 올 미래의 위험을 사전에 알려주는 학문이다. 이런 위험을 알려주었을 때 인간들은 위험을 피해야 하는데 어떻게 재앙이나 위험에서 몸을 빼고 달아나야 하는지 정확하게 알지 못한다. 우왕좌왕하다가 재앙의 희생자가 되기 쉽다. 운명에서도 위험 신호가 경고음을 울리는데도 피할 방법을 찾지 못해서 앉아서 위험에 노출된다. 그래서 사람들은 미리 몸을 멀찍이 피해서 해외나 다른 먼 지방으로 떠나라는 조언을 쉽게 한다.

 

사람들의 운명은 그런 조언같이 쉽게 다른 지방으로 이동할 수 없는 붙박이라는 사실을 모르기 때문에 그런 조언을 하게 된다. 토박이라는 말은 그 지방에 붙박이가 되어 움직이지 못하는 운명이라는 의미이다. 죽어도 그곳에서 죽어야 하기 때문에 그 장소에 고정된 운명이라는 사실이다. 사람들은 이런 사실을 인정하지도 않고, 정화하게 모르고 살아간다. 자기 마음대로 외국으로 휙 떠날 수 있는 운명을 지닌 사람은 아주 드물다. 그만큼 쉽지 않다는 말이다.

 

그렇다고 가만히 앉아서 불행을 당할 수 없으니 방법을 찾아야 한다. 그것이 방위를 바꾸는 방법이다. 가장 손쉬운 방법인데 불행이 들어 오는 방향의 반대방향으로 몸을 피해서 이동을 최소화 하면 위험을 피할 가능성이 높다. 오행은 각각의 방위와 방향이 정해져 있다. 수는 북쪽이고 화는 남쪽이고 금은 서쪽이고 목은 동쪽이고 토는 중앙이라는 의미이다. 흉운의 운이 들어 오는 방향을 알아서 그 반대 방향으로 몸이 위치한 방향을 반대로 바꾸는 것이다. 집안의 경우 출입문이나 대문의 방향과 흉운의 방향을 잘 대비해 볼 필요가 있다.

침대의 방향을 바꾸거나 책상의 방향을 바꾸는 것이 흉운을 피하는 가장 손쉬운 방법이 된다. 육친의 작용으로 방위를 결정하는 방법도 있다. 흉운의 정체를 운을 통해서 알게 되면 그 운의 작용을 방위를 바꿈으로 직접적인 영향권에서 몸을 빼내는 것이다. 집안을 통째로 외국으로 이사를 가거나 장기간 해외에서 생활하는 것은 말같이 쉽지 않고 절대 그렇게 할 수 없는 일이다. 운명이나 운을 피해 달아날 수 있는 방법은 없다 대신에 멈추거나 움직이지 않으면 흉운은 피해가게 된다. 집에서 가만히 있으면 나쁘 운은 그냥 지나쳐 간다. 운명에서 예정된 불행은 운을 타고 반드시 찾아 온다. 정확하게 찾아 오는 그 불행과 재앙을 현명하게 잘 피하는 것이 행복을 지키는 일이 된다. 누구도 달아날 수 없으니 방향을 바꾸든지 아니면 움직이지 않으면 피할 수 있다.

 

https://youtu.be/8l6_oYGzRB0

 
728x90
반응형